회사개요

동국생명과학 회사를 소개합니다.

회사개요

‘동국생명과학’은 동국제약의 자회사로, 동국제약의 창업자인 故 권동일 회장의
창조, 화합, 신용 정신이 그대로 이어져, 기업경영의 근간을 이루고 있습니다.

창조
개개인의 능력개발에 의한
고부가가치 창출을 의미
화합
구성원 각자의 능력이 조화롭게
팀워크를 이루는 것
신용
창조와 화합을 바탕으로 하여
대외적으로 고객의 기대를 충족
시킴으로써 얻게 되는 것

동국생명과학은 진단의약품과 진단장비 및 의료기기 전문회사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 01
    진단의약품
    동국생명과학에서 전문의약품은 회사 성장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국내 유일의 자체 원료합성으로 만든 X-ray 조영제 파미레이(Iopamidol)와 MRI 조영제 유니레이(Gd-DOTA)는 최초의 First Generic으로 국내 시장에서 뿐만 아니라 매년 유럽과 일본, 동남아 등 17개국에 수출되고 있으며, 차별화된 우수 제품들을 중심으로 국내 및 해외 수출시장을 확대해 나아가겠습니다.
  • 02
    진단장비 및 의료기기
    동국생명과학의 진단장비는 크게 모바일 CT와 초음파 장비 두가지로 나뉩니다.
    '모바일CT Phion™'는 국내 최초 이동성을 갖춘 의료용 CT로, 촬영 및 결과 확인이 빠르고, 낮은 엑스레이피폭선량으로 안전성이 높으며, 정형외과의 사지관절 분야 촬영에 진단 및 급여 청구가 가능합니다.
    '초음파 장비'는 삼성메디슨에서 제조한 컬러 도플러 초음파 영상진단기로 혈관질환, 복부장기, 갑상선, 유방, 심장, 근골격계 등 전신의 질환을 빠르고 정확하게 진단합니다.
  • 03
    글로벌 네트워크
    동국생명과학은 EU, 일본 등 의약 선진국을 중심으로 전세계 17여개 국가에 수출 네트워크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2016년 X-ray 조영제 Iopamidol, 항생제 Cilastatin 등의 원료의약품과, X-ray 조영제 파미레이(Pamiray), MRI 조영제 유니레이(Uniray) 등 완제의약품을 수출하여 2천만 달러를 돌파하였습니다.
    특히, 의약 선진국에 수출을 가능케 한 연구 개발 능력을 바탕으로 수출위주의 의약품 개발을 통해 Global Network를 더욱 넓혀 갈 것입니다.
  • 04
    연구개발
    동국생명과학은 연구개발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R&D 기술혁신에 주력할 것이며, 매출액의 평균 5%이상을 연구개발에 투자하여 끊임없이 신제품 개발을 추진할 것입니다.
    아울러 기존의 보유기술은 유지, 발전시킴과 동시에 향후 기술중심, 시장과 고객중심의 개발 Project 수행을 통해 더욱 치열해지고 있는 세계시장에서 독점적인 위치를 선정하고자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